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강남점,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했다.

라인프렌즈 강남점 옆에 있어서, 카카오프렌즈 강남점을 들리는 사람은 라인프렌즈를 들리면 좋을 것 같다.

필자는 라인프렌즈도 같이 들렸으며, 라인프렌즈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란다.

https://kimhc999.tistory.com/492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점 후기

강남역과 신논현역 정중앙에 라인프렌즈 스토어와 카카오프렌즈 스토어가 나란히 있다. 우선 라인프렌즈 스토어에 가 보았다.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점 후기 밖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게,..

kimhc999.tistory.com

 

 

누가봐도 카카오프렌즈샵

크리스마스 전에 가서 그런지 라이언이 산타복을 입고 날아다니는 모습이 보인다.

 

카카오프렌즈 강남점에 들어가면, 라이언이 우리를 맞이한다.

(카카오 내부에서는 라이언이 돈을 많이 벌어준다고 라이언상무라고 부른다더라)

 

필자가 방문했을 때는 크리스마스 전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많았다.

 

 

수 많은 휴대폰 케이스들.

어피치랑 라이언이 귀엽게 있다.

 

 

어피치와 라이언이 그려져 있는 마우스, 스마트폰 5핀 및 C타입 충전 케이블, 보조배터리 등이 있다.

에어팟 케이스들

대부분이 실리콘 재질로 심플하게 되어 있었다.

 

라이언 인형 키홀더.

 

 

쿠션도 있었다.

 

개인적으로 어피치 쿠션이 너무 귀여웠다.

 

 

 

라이언이 여행 떠나는 모습인가?

너무 귀엽다.

 

 

 

지갑과 라이언이 젠틀맨 복장을 하고 있는 인형.

 

카카오프렌즈 잠옷도 있었다.

 

잠옷도 이곳에서 팔 줄이야..

 

잠옷 파는 곳에 있던데, 저걸 안고 자라는 용도 인가?

 

카카오프렌즈 강남점의 가장 상층에는 카페가 있었다.

 

 

카페에서는 라이언식빵 등 여러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디저트들을 팔고 있었다.

 

 

 

카페 한구석에는 라이언이 자리잡고 있었다.

 

 

마지막에 나오면서 구매하면서 봉지를 달라고 했더니, 니니즈 봉지를 줬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