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확대찜하기

MV900F

가격
240,680 ~ 504,700원
출시일
2012.11.11
브랜드/제조사
삼성전자
상품설명
1630만화소/ISO3200/3.3형(=8.4cm)/광학 5배, 디지털 5배/얼굴인식/스마...
카테고리
삼성전자
가격비교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고 첫 게시물!!

카메라를 사고 싶은데, 아직 내가 사진에 대해서도 잘 몰라 비싼 걸 살 필요도 없다고 느꼈고, 무엇을 살까 고민 고민 끝에 결국 질렀다.

뉴 미러팝 MV900F

이 카메라는 이제 곧 떠나게 되는 나의 호주 워킹홀리데이동안 나의 추억 간직을 책임 질 것이다.

이제 개봉기를 시작하겠다.



제품 박스의 전면


미개봉씰 인증샷!!!


상자를 맨 처음 열면 카메라가 이렇게 들어있다.


맨 위에 있는 카메라를 걷어내면, 밑에 사용설명서와 왼쪽 위에 있는 손목걸이, USB케이블과 충전어뎁터 그리고 오른쪽 밑에 MicroSD카드!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서 찍어보았다.

위에 카메라와 왼쪽에 있는 충전지, 중앙에 있는 USB케이블과 손목걸이, 아래에 있는 사용자설명서, 오른쪽에 MicroSD카드와 충전어뎁터.


충전어뎁터를 들어서 찍어보았다. 아래에 USB를 꼽아서 들어있는 USB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는 방식이었다.


충전어뎁터를 또 다른 각도에서 찍어보았다.


USB케이블.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과 같은 Micro 5핀 규격을 사용한다.


손목걸이


베터리. 880mAh

스마트폰베터리용량에 적응이 되어서 매우 적게 느껴졌다.

내가 카메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카메라는 베터리 소모량이 적은가보다.


MicroSD카드. 4GB짜리이다. 아직 사진을 많이 찍어본게 아니라서 저 용량이 어느정도인지 느낌이 오지 않는다.


카메라본체를 위에서 바라본 사진.

맨 위에 제품명 바로 밑 부분은 셀카모드를 위해 카메라를 재낄 때를 위해 존재하는 부분이다.

파워 적혀있는 바로 왼쪽에 있는 작은 구멍은 소리가 나오는구멍

바로 밑 버튼은 전원버튼

바로 밑 버튼은 셔터 그리고 셔터에 있는 조그는 확대 축소를 하는 조그이다.




카메라 뒷면. 오른족에 버튼 두개가 있는데 홈버튼과 플레이버튼.

홈버튼을 누르면 홈메뉴로 가고,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내가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 목록이 나온다.



앞면을 기준으로 좌측이다. 참고로 왼쪽이 위고 오른쪽이 밑이다. 

왼쪽 구멍은 용도를 아직 모르겠다.

중간을 벗기면 HDMI와 USB를 연결하는 홈이 있으며

가장 오른쪽은 각종 악세서리를 설치하는 부분이다.


앞면을 기존으로 왼쪽 측면에는 제원이 적혀있다.


드디어 앞면. 위에 LED는 플래시이며, 오른쪽 위에 작은 동그란 것에 사진이 찍힐 때마다 빨간 불이 들어온다.


앞면 기준 아래쪽. 왼쪽에는 베터리 넣는 곳, 그리고 중간에는 삼각대 연결하는 곳이 있다.


베터리 넣는 곳을 열면 위와 같은 부분이 나온다. 베터리를 위에 넣을 수 있으며, 베터리 넣는 부분 바로 아래 작은 홈에는 MicroSD카드를 넣을 수 있다.

앞면 기준 왼쪽 단자막이를 연 사진.

왼쪽은 USB연결하는 micro 5핀 단자, 그리고 오른쪽은 HDMI단자이다.



아래쪽에 베터리와 MicroSD카드를 넣어보았다!


이건 또 다른 각도에서!


제품을 사자마자 처음으로 켜면 각종 설정화면이 나온다.



설정을 다 끝낸 뒤 위와 같은 화면이 뜬다.


미러팝시리즈의 특징!!



셀카를 위해 이렇게 화면을 위로 올릴 수도 있다!

남자라서 셀카를 찍을 일이 있겠냐만, 없는거보단 났겠죠?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