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아침에 눈을 떴더니, 이런 이메일이 와 있었다.

아마 SSD에 결함이 발견 되어서 리콜 해 주는가보다.



서비스 프로그램 링크를 따라가니, 위와 같이 나왔다.

맥북 프로 13인치 2017형 논터치바 모델에서 발생했다고 한다.

https://kimhc999.tistory.com/entry/%EB%A7%A5%EB%B6%81-%ED%94%84%EB%A1%9C-%EB%A6%AC%ED%8D%BC-%EA%B5%AC%EC%9E%85%EA%B8%B0

위 글에서 밝혔다시피 나의 맥북 프로 모델이 13인치 2017년형 논터치바 모델이다.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가야 된다...

위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 링크를 누르면 애플 홈페이지로 이동하면서 로그인화면이 나온다.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나온다.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아야 된다.

몇몇 브라우저에서는 설정에 따라 현재위치 제공을 하지 않으므로, 주소를 입력한다.



그러면 내가 지정한 곳 주위로 서비스센터가 나온다.

지금 이 화면에서는 Ubase 종로에 월요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지만,

내가 신청했을 당시에 신청 당일 오후 4시 30분에 가능해서 4시 30분으로 예약을 했다.



예약할 지점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시간을 선택할 수 있게 나온다.



예약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이 예약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이메일이 온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