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 초, 가로수길에 애플스토어가 들어왔었다.

한국 첫 애플스토어, 그리고 아직까지 유일한 애플스토어

그곳에 한번 가 봤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애플스토어!

 

매장에는 맥북, 아이폰 등등 애플 전자기기들이 많이 전시 되어 있다.

필자가 갔을 때는 사람도 많았지만, 기기도 많아서, 기기를 시연을 못 해 보는 경우는 없었다.

 

 

아이폰이 안전장치도 없이 그냥 끼워져 있다.

아마 도난 시 무슨 표시가 나겠다만, 

다른 애플 리스토어에서는 아래에 연결 된 선 때문에 불편했는데, 그런 불편이 없어서 좋았다.

 

 

요즘 유투브 플랫폼이 뜨고 있어서인지, 아이폰을 끼울 수 있는 액션캠 거치대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아이폰 케이스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케이스까지 굳이 정품을 써야 되나 싶지만,,,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끼워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스틱도 팔고 있었다.

 

 

그리고 또 한켠에 위치한 아이패드 케이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는 아이패드 케이스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애플 워치 스트렙.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각종 악세서리들...

 

 

파스텔톤의 케이스 색상이 예쁘다.

 

 

스피커, 헤드폰 등 음향기기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바로 앞에는 음향기기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구매할 제품들을 비교 해 보다가, 마음이 결정 되면 직원을 부르면 그 자리에서 바로 기기를 가져다주고, 계산까지 해준다.

참고로 계산 할 때 삼성페이가 지원되지 않는다.(애플매장이라 그런가?)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위와 같이 심플하고 이쁜 애플 종이가방에 제품을 넣어준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